요즘 점점 부정에 잠식되가는 마음을 다잡고자 전에 많이 읽었던 좋은글들을 다시 읽기 시작했고 읽는김에 '시크릿'도 다시 읽어보자 했는데 본가에 두고 왔는지...아무리 찾아도 보이질 않아서 새책사긴 아깝고 해서 인터넷 중고서점을 조회해 봤습니다.

 

시크릿으로 조회를 하니까 처음에 나왔던 책 말고 '3분시크릿 생각편'

'실천편', '더 시크릿 투 틴파워' 그밖에 시크릿 관련 아류작인지 아니면 한국화된 내용인지 모를 다양한 시크릿들을 볼수 있었습니다.

 

궁금하기도 해서 시크릿관련 책을 4권을 중고로 샀네요...ㅡㅡ;

 

어떤 시크릿 부터 읽어볼까 하다가 고른게 '3분 시크릿 -생각편'입니다.

 

프롤로그

 

- 내가 생각하는 모든것이 현실이 된다!! -

 

생각만 해도 정말 기분좋은 말입니다.

 

 

프롤로그를 읽고 1장을 몇장 읽었는데 드는 생각은 음...원조 시크릿을 조금 풀어쓴 느낌...이네요...문체도 따라한 느낌이고...

 

주요내용은 생각이 곧 힘이고, '나'는 '나'라는 세상의 신(창조자)이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나의 삶을 창조할 수 있다. 는 내용입니다.

 

원조와 비교해서 뭐가 다를까 기대하며 본것치고는 조금 실망스럽지만 그래도 천천히 보면서 점점 부정의 기운으로 잠식되어 가는 제 자신을 정화하고 더 나아가 프롤로그 제목처럼 제가 생각하는 모든것이 현실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 Recent posts